제17차 서부초등학교 기별체육대회·한마음축제 성료
상태바
제17차 서부초등학교 기별체육대회·한마음축제 성료
  • 오동연 기자
  • 승인 2025.04.17 08:30
  • 호수 886호 (2025년 04월 17일)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초 동문 간 소통과 협력 증진 최선”
페널티킥 경기에서 공을 차고 있는 모습.

[홍주일보 홍성=오동연 기자] 서부초등학교총동문회(이임회장 표경덕, 취임회장 최세준)가 주최하고 43·44회 동창회가 공동주관한 ‘제17차 서부초등학교 기별체육대회 및 한마음축제’가 지난 12일 서부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제16대 표경덕(34회) 총동문회장이 이임하고, 제17대 최세준(36회) 총동문회장이 취임하며 서부초등학교총동문회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유현근 대회장(43회)은 대회사에서 “그동안 많은 염려와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최세준 총동문회장님, 김영동(32회) 재경회장님과 엄호섭(41회) 직전 대회장님을 비롯한 많은 선배님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본 행사가 동문의 화합, 지역 경제 활성화 그리고 동문들 간의 친목을 다지는 자리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취임한 최세준 총동문회장은 격려사에서 “총동문회는 우리 학교의 소중한 자산”이라며 “후배들에게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고 학교와 지역사회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조직”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가 함께하는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대와 협력을 바탕으로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개회사에서는 공로패와 감사패 전달, 초등학교 발전기금 전달, 홍성사랑장학금 전달, 대회기 반환, 경기시작 선언이 있었다.

2부 화합의 장에서는 페널티킥과 다트 등 어울림 대회, 공연과 연주, 노래자랑과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됐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이용록 홍성군수와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 이종화 충남도의회 의원, 김영동 재경동문회장, 윤택중 서부초 교장, 이선화 서부면장, 정흥모 노인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미/니/인/터/뷰 - 최세준 신임 총동문회장

“서부초 제16대 총동문회를 이끌어 오시다 퇴임하시는 표경덕 직전회장님과 이경준 사무총장님께 수고하셨다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제17차 기별체육대회를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신 43회 유현근 대회장님과 44회 임일영 부대회장님을 비롯한 주관기수 후배님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총동문회장으로 취임하게 돼 큰 영광이지만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 동문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며 동문 간의 소통과 협력을 증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