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광현 국회의원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존경하는 홍성군민, 충남도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임광현입니다.
‘새 충남도청 시대, 홍성의 희망언론 행복신문’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과 함께 성장해온 홍주신문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주신문은 창간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한결같은 자세로 정론직필의 사명을 지켜오며 언론의 공공성과 신뢰를 실천해왔습니다. 빠른 뉴스 전달과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해 지역 언론의 공신력을 높이고, 주민자치의 장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공헌해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특히 충남도 지역미디어육성사업 15년 연속 선정과 지역신문발전기금 14년 연속 선정은 지역 언론으로서의 책임과 품격을 증명해 주는 귀중한 성과이자 자부심입니다.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일수록 언론의 역할은 더욱 막중해지고 있습니다. 정확한 사실과 균형 잡힌 시각, 따뜻한 관점으로 여론을 이끌고 주민의 삶과 정책을 연결하는 창구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지역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공익언론으로 자리매김한 홍주신문이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숨 쉬고 시대의 변화를 성찰하며, 따뜻한 시선과 책임 있는 보도로 지방자치와 지역균형발전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창간 18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홍주신문의 더욱 빛나는 앞날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