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의료원 축구팀, 홍성군 직장인리그 ‘2연패 달성’
상태바
홍성의료원 축구팀, 홍성군 직장인리그 ‘2연패 달성’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5.08.08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이어 올해 ‘2년 연속 우승’
홍성군 직장인 축구 최강팀 입증
홍성의료원 축구팀을 비롯한 직장인리그 참여 축구팀.
홍성의료원 축구팀을 비롯한 직장인리그 참여 축구팀.

[홍주일보 홍성=한기원 기자] 홍성의료원(원장 김건식) 축구팀(이하 HSMC FC)가 ‘제11회 홍성군축구협회장배 직장인리그 축구대회’에서 정상에 우뚝 서며, 대회 최초로 2년 연속 우승을 달성하는 쾌거를 거뒀다.

홍성군체육회가 주최하고 홍성군축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역 내 직장인 간의 건강 증진과 화합을 위해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지난 5월 15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각 팀이 서로의 홈구장에서 한 번씩 경기를 치르는 홈&어웨이 방식의 리그전으로 진행됐다. 총 5개 직장인 팀이 참가한 가운데 10라운드에 걸친 치열한 승부가 펼쳐졌다.

HSMC FC는 지난해 대회에서 무패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올해는 더욱 탄탄해진 조직력과 팀워크를 앞세워 전 경기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번 우승으로 HSMC FC는 홍성군축구협회장배 직장인리그 역사상 첫 2연패 팀이라는 영예를 안게 됐다.

김건식 원장은 “업무 후 자발적으로 모여 연습하며 팀워크를 다져온 직원들이 값진 성과를 이뤄낸 것에 큰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직원 간 소통과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성의료원은 지역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의료서비스는 물론, 지역사회와의 교류와 화합을 위한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