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 엄정중립·공직기강 확립을”
상태바
“선거 엄정중립·공직기강 확립을”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4.04.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순구 권한대행 취임 100일

류순구<사진> 홍성군수 권한대행이 10일로 취임 100일을 맞은 가운데 지방선거를 앞두고 공직기강 확립 등을 강조하고 나섰다.
홍성군에 따르면 류순구 군수 권한대행은 지난 7일 김석환 군수가 6·4지방선거에서 군수 재선 도전을 위해 예비후보 등록을 함에 따라 군수 권한대행을 맡아 수행 중에 취임 100일을 맞았다.
류 군수 권한대행은 취임 직후 2월 초까지 읍·면과 사업소 순방을 마무리했으며 이후 용봉산자연휴양림, 만해·백야 생가, 옥암지구를 비롯한 주요 도시계획 및 개발 현장, 주요 복지시설 등 주요 현장을 방문하는 등 ‘현장’과 ‘소통’에 방점을 둔 의욕적인 활동을 펴 왔다.
또한 류 군수 권한대행은 △업무분석을 통한 불필요, 중복부분 제거 개선 △온라인 전자 시스템을 활용한 신속한 업무 추진 △부서 간 칸막이 제거 및 업무공유·협조 강화 등 ‘일하는 방식의 개선’을 직원들에게 강조하고 중앙정부 시책에 맞춘 업무추진을 주문하는 등 군정에 활력을 더하는데 주력해 왔다. 류 군수 권한대행은 직을 수행한 첫 날인 지난 7일 간부회의를 주재하면서 “민선5기의 성공적 마무리를 위해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면서 “6·4지방선거 대비 업무에 철저를 기하고 선거에서의 엄정중립 및 공직기강 확립” 등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