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함없는 맛과 정성 가득해 모임에 적합한 한정식전문점
상태바
변함없는 맛과 정성 가득해 모임에 적합한 한정식전문점
  • 서용덕 기자
  • 승인 2014.12.1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평통자문회의 이 열 고문 추천맛집 '로얄회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홍성군 협의회 이열(구름다리농장 대표) 고문은 로얄회관을 맛집으로 추천했다. 이 고문은 주인이 주방을 책임져 20여 년간 한결같이 정갈한 맛을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고문은 “상도 푸짐하고 간장게장을 비롯해 모두 뛰어난 맛을 보여줘 자주 찾는 곳”이라고 말했다.

상견례와 같이 특별한 모임이나 중요한 손님을 대접할 때 격식을 갖출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 주로 한정식전문점이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떠올리기 쉬운데 그중에서도 맛깔스런 요리와 정갈한 반찬이 한데 어우러진 한정식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대표 먹거리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한정식 상차림.

중요한 모임에 격식 있는 곳을 원한다면 한정식전문점 ‘로얄회관’과 같이 정성과 마음을 담아 고객들에게 대접하는 곳을 방문하면 좋다. 최근에는 많은 한정식집이 퓨전이라는 이름으로 전통적인 맛을 버리고 있지만 로얄회관은 처음 문을 연지 28년이 지나는 동안 변함없는 맛을 지켜오고 있다.

모든 재료선정에서 요리 모두가 김용구 대표의 손을 거쳐 나온다. 넓고 정갈한 분위기에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최고의 음식을 선보인다는 김 대표의 정성까지 더해져 맛있게 먹었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 특히 간장게장은 인기를 끄는 요리 중 하나다.

간장게장.


주방을 책임지는 김용구 대표가 식자재 관리부터 음식 조리까지 직접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모든 식재료를 국산에 질 좋은 것을 골라 쓴다. 단순히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 아니라 건강을 제공하는 한정식전문점이기 때문에 재료와 맛을 고집스럽게 지켜나가고 있다.

메뉴는 1인분 1만원에서부터 3만원까지 차이는 있지만 오직 한정식 한 종류뿐이다. 메뉴 구성은 간장게장, 한우산적, 생선구이, 생선회, 간·천엽, 잡채, 홍어를 비롯해 10~2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요리가 나오고, 모든 요리를 정성을 가득 들여 만들어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김 대표는 “음식 만드는 사람의 마음은 다 같죠. 음식을 드시고 맛있다고 해주시면 감사하고 보람을 느낍니다. 모든 손님을 다 만족시킬 수는 없겠지만 최선을 다해 맛있는 음식으로 손님을 대접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특히 가족모임 등의 소규모 모임을 비롯해, 어르신의 생신잔치, 돌잔치 등 대규모 잔치나 모임을 할 수 있는 대규모 연회석도 마련돼 있어 격식을 갖춰야하는 다양한 모임에 적합하다.

음식을 맛보는 사람들을 생각해 음식의 재료와 맛을 속이지 않고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자세로 부끄럽지 않은 한 끼를 대접하는 이곳에서 귀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업/체/정/보
위치 : 홍성읍 충서로 1417-9
전화 : 634-4051
메뉴 : 한정식 보통 1만, 대 2만, 특 3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