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노사 한마음 다짐대회 성료
상태바
홍성군, 노사 한마음 다짐대회 성료
  • 김문환 기자
  • 승인 2008.05.0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노사한마음 다짐대회가 지난 1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군내 50여개 업체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홍성군기업인협의회(회장 김종구)가 주최한 이 다짐대회는 노사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하고 활력있는 지역경제를 만들기 위한 기업하기 좋은 홍성군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족구대회와 노래자랑, 장기자랑 등이 펼쳐져 직원들의 숨은 운동실력과 노래실력 등 장기를 뽐내며,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앞으로 성실하게 근무할 것을 다짐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종건 홍성군수는 지역경제를 이끌어가는 기업인과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충남도청이전과 맞물려 충남의 거점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해서는 우수기업체들의 역할이 중요함을 강조하고 기업하기 좋은 홍성 만들기에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군수표창에는 광천 솔뫼 식품 강명숙, (주)광현 김종분, (주)참그루 박원길씨가 수여하였으며, 충남기업인연합회장 표창에 (주)비코리아 신홍섭, 파스텔(주)송민수, 남영 정일영씨가, 기업인회장상 한국농축산영농조합 신광섭, 홍주여객(주)장현태, (주)홍성신문 김사라씨가 수여하는 영예를 얻었다. 한편 이날 김종구 홍성군기업인협의회 회장은 홍성의 지역발전과 기업의 사회 환원 활동의 일환으로 홍성사랑장학회에 500만원을 기탁해 나눔의 미학을 실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