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합해 지역발전 반드시 이뤄야 한다”
상태바
“단합해 지역발전 반드시 이뤄야 한다”
  • 서용덕 기자
  • 승인 2015.02.27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대 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 이성엽 회장 취임

▲ 김창규(사진 왼쪽) 전임회장으로부터 협의회기를 인수 받는 이성엽 회장.

제8대 홍성군지역발전협의회(이하 지역발전협의회) 신임회장에 이성엽(60) 백제금속 대표가 취임했다. 지역발전협의회는 지난 12일 행복한웨딩홀에서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 및 지역발전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김석환 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상근 의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 및 지역발전협의회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성엽 신임회장은 “신도청시대를 활짝 여는 매우 중요한 시기로 지도자를 중심으로 단합해 지역발전을 반드시 이뤄야 한다”며 “회원들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군과 협의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회원들은 협회와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김창규 전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제5회 지역발전대상은 군민원봉사실 장광수 실장과 홍성봉사회 김영숙 회장이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한편, 지역발전협의회는 창립 이후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 제안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2015~2016년도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부회장 류철호, 이은규 △사무국장 이순하 △재무국장 전진호 △사무차장 박종진 △이사 최승천, 한기홍, 이삼영, 이학춘, 이해헌, 김양환, 정충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