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소/개
상태바
영/화/소/개
  • 홍주일보
  • 승인 2015.03.10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면접이 시작된다! 높은 IQ,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그러나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 동네 패싸움에 직장은 가져본 적도 없이 별 볼 일없는 루저로 낙인 찍혔던 ‘에그시’가 ‘젠틀맨 스파이’로 전격 스카우트 됐다!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는 에그시의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보고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 면접에 참여시키게 되는데…

상영중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
=정조 19년, 한때는 왕의 밀명을 받던 특사였으나 무슨 이유인지 왕에게 미운 털이 박혀 외딴 섬에 유배되어 버린 조선 제일의 명탐정 김민. 찾아오는 이라곤 지난 날 함께 했던 파트너 서필과 매일 같이 동생을 찾아달라며 오는 어린 소녀뿐인데… 김민은 조선 전역에 불량은괴가 유통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고, 이로 인해 잠자고 있던 탐정 본능이 꿈틀거리기 시작하는데…

상영중


◇헬머니
=노래, 연기, 댄스, 요리 오디션에 이어 극강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이름하야 세계최초 대국민 오디션, ‘욕의 맛’! 고등학교 일진부터 디스전문래퍼, 자갈치 할매, 욕쟁이 경찰, 지하철 막말녀 등 전국 각지의 욕의 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레전드를 가릴 욕 배틀이 펼쳐진 가운데, 세상사는 맛을 욕 안에 모두 녹여낸 남다른 이빨(?)의 소유자, 답답한 세상, 욕으로 풀어줄 지옥에서 온 할매 ‘헬(Hell)머니’가 온다…

5일 개봉


◇버드맨
=슈퍼히어로 ‘버드맨’으로 할리우드 톱스타에 올랐지만 지금은 잊혀진 배우 ‘리건 톰슨’. 그는 꿈과 명성을 되찾기 위해, 브로드웨이 무대에 도전한다. 재기에 대한 강박과 심각한 자금 압박 속에 평단이 사랑하는 주연배우의 통제불가 행동, 무명배우의 불안감, 아빠의 도전에 냉소적인 매니저 딸, 연극계를 좌지우지 하는 평론가의 악평 예고까지…과연 ‘버드맨’ 리건은 다시 날아오를 수 있을 것인가…

5일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