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시설 갖춘 신축 모교서 큰 뜻 펼치길
상태바
첨단시설 갖춘 신축 모교서 큰 뜻 펼치길
  • 장나현 기자
  • 승인 2016.11.2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중학교 개교 70주년 기념 행사 및 체육대회
▲ 광천중학교 개교 70주년 기념축제를 주관한 23회 동문들의 모습.

역사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광천중학교의 개교 70주년 기념 행사 및 제 43차 총동창회 기별체육대회가 지난 19일 열렸다. 이번 행사는 광천중학교 총동창회(회장 이일수)에서 주최하고 23회(회장 박용구)에서 주관해 동문들의 화홥을 다졌다. 

이일수 동창회장은 대회사에서 “모교의 신축 이전으로 후배들이 좋은 환경에서 배울 수 있게 되어 축하한다”며 “개교70년이 되어가는 동안 광천중학교의 발전을 선도하고 총동창회를 이끌어 오신 선후배 동문께 감사한다”고 밝혔다. 

개막을 알리는 ‘하늘 더 아래 마중물 예술단’의 신명나는 사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김건태 장학위원장의 내빈소개, 강명권 재향동우회장의 개회선언, 국민의례, 공로패 및 장학금 전달, 격려사, 환영사, 선수대표 선서가 진행됐다. 장학금으로 총동문회 골프회에서 120만원, 재경 총동문회에서 120만원, 총동창회에서 240만원을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재직기념패는 박용구(23대 명예 총동창회장), 황태호(22회 명예 재향동우회장) 동문에게 전달됐으며 공로패는 배성황(14회), 서정식(19회), 황인규(19회) 동문에게 전달됐다. 특별히 재경총동창회(회장 김병수)에서는 600만원의 행사비를 지원해 행사가 원활히 진행되도록 성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