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비전’안고 산뜻한 새 출발!
상태바
‘소통’과 ‘비전’안고 산뜻한 새 출발!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7.03.0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운대학교 2017학년도 입학식 거행

청운대학교(총장 이상렬)는 지난 2일 홍성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이준호 혜전학원 이사장, 주요 보직자, 신·편입생, 학부모 등 2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사진>

이상렬 총장의 입학허가 선언에 이어 연기예술학과 김동균 학생과 항공서비스경영학과 이윤희 학생이 신입생 공동대표로 “2017학년도 청운대학교에 입학이 허락된 1903명은 학칙을 준수하고 학업에 전념할 것”이라고 선서했다.

또한 이번 입학식에서는 기존 입학식 행사에서 벗어서 신입생 학부모 200여명을 초청해 ‘학부모 초청 대학설명회’를 가져 △대학의 비전(Vision) △교육프로그램 △취업률 현황 △장학제도 등에 대해서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 총장 및 주요 보직자가 직접 질의응답을 통해 학부모들의 궁금증에 대해서 답변을 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항공서비스경영학과 신입생 학부모는 “총장님과 대화의 시간을 통해 청운대학교의 비전과 인재상 등 밝은 미래를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상렬 총장은 학부모들에게 “우리 대학을 믿고 선택해줘서 고맙다”며 “톡톡 튀는 개성과 타인에게 울림을 주는 공감능력, 무한대의 상상력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인재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