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으로 하나되는 예산군”
상태바
“체육으로 하나되는 예산군”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7.03.19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이사회·대의원총회

예산군체육회가 지난해 통합 창립총회 후 올해 정기이사회 및 대의원총회를 개최해 체육회 임원진 구성을 완료했다.<사진>

지난 9일 군에 따르면 예산군체육회는 지난 6일과 지난 8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정기이사회와 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6일 열린 정기이사회는 황선봉 군수(예산군체육회장)를 비롯해 부회장, 이사 등 체육회 임원진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상빈 사무국장 임명 동의안 △2017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예산군체육회 제규정 승인 △회원종목단체 가입 승인 등을 의결했다.

황선봉 군수는 이날 배규희 수석부회장 등 부회장 10명과 이상 25명, 감사 2명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했다. 또한 지난 8일 열린 대의원총회에서는 읍·면체육회장, 회원종목단체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사업결과 및 결산 승인을 의결하고 2017년 사업계획 세입세출예산을 보고했다.

황 군수는 “통합체육회의 모든 행정절차가 완료된 만큼 올해 1월에 개관한 윤봉길체육관에 각 종목단체별 전국대회를 유치해 우리 군을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써주길 바란다. 다음달 9일에 열리는 제13회 전국벚꽃마라톤대회와 오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제23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내실 있게 준비해 예산군의 위상을 드높이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