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17 홍성군 체육인의 밤
상태바
아듀! 2017 홍성군 체육인의 밤
  • 허성수 기자
  • 승인 2017.1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공자 표창과 포상금 전달하며 만찬 나눠
국회의원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이 홍문표 의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홍성군체육회(회장 김석환)는 지난 19일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2017 홍성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갖고 올 한 해를 회고하며 만찬을 나눴다.

군체육회장이기도 한 김석환 홍성군수,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 우길동 홍성교육청 교육감 등의 내빈과 체육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행사에서는 유공자를 표창하고 체육인들을 격려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홍성군체육회장상: △김명원 체육회 이사 △유승훈 체육회 이사 △최병환 체육회 이사 △박필수 게이트볼협회 부회장 △박신철 볼링협회 총무이사 △전병찬 산악연맹 총무이사 △유창구 파크골프협회 경기이사 △허인철 야구소프트볼협회 전무이사 △김은섭 배구협회 여성팀감독 △최은희 댄스스포츠연맹 회원 △이재환 승마협회 이사 △권영국 무에타이협회 전무이사 △김순진 홍성군체육회 지도자

◆홍성군의회의장상: △이순하 골프협회 전무이사 △이국권 배드민턴협회 총무이사 △권혁진 탁구협회 이사 △양정희 체조협회 이사 △김기성 보디빌딩협회 경기이사 △이병산 궁도협회 홍무정 사원 △김철환 씨름협회 이사 △전완진 농구협회 경기이사.

그 밖에 전국소년체육대회 입상자와 전국체전 입상자들이 표창장과 포상금을 전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