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홍성배드민턴클럽 변승기 회장 취임매일 저녁 8~10시 홍주고 실내체육관에서 운동
홍성배드민턴클럽 회원들이 변승기 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찍은 단체사진.

홍성배드민턴클럽은 지난 4일 홍주고교 체육관 실내코트에서 변승기 신임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 날 저녁 8시 평소 연습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홍주고교 실내체육관에서 회원들이 함께 운동을 즐기면서 단체사진을 찍는 것으로 취임식을 대신했다.

변승기 신임회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배드민턴클럽으로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변 회장은 “봉사단을 만들어서 지역의 아동 청소년들을 위해 각 학교마다 있는 체육관을 활용해 배드민턴대회를 열어주고 싶다”는 뜻도 밝혔다.

또 “다른 클럽과의 교류도 활성화해 정례화하고 회원도 늘리는 한편 경기력도 향상시켜 지역의 군수기를 탈환하는 등 오랜 전통을 가진 명문클럽으로서의 위상을 되찾겠다”고 말했다.

홍성배드민턴클럽은 1984년 창립됐으며, 초창기에는 홍성군내 하나밖에 없었던 배드민턴 동아리였다. 지금은 군내에 11개의 클럽으로 늘어났다.

홍성클럽은 현재 80명의 회원들이 매일 저녁 8~10시, 2시간 동안 홍주고교 체육관을 독점계약해 운동하고 있다.

변승기 신임회장은 2002년 홍성배드민턴클럽에 가입해 15년 동안 운동하고 있으며, 현재 광천고 교사로 재직하고 있다.
가입문의 010-6429-4492(박명수 전무이사).

허성수 기자  sungshuh@hanmail.net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성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