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와 지역사랑 실천하는 의용소방대
상태바
봉사와 지역사랑 실천하는 의용소방대
  • 김옥선 기자
  • 승인 2019.01.2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용소방대 합동 이·취임… 곽봉식 이임·김문석 취임
홍성소방서의용소방대 연합회장 합동 이·취임식에서 취임 대장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홍성소방서의용소방대 연합회장 합동 이·취임식이 지난 18일 오페라웨딩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공로패와 표창장 수여, 재직기념패와 감사패 전달, 대기 인계·인수 등이 진행됐으며, 곽봉식 회장이 이임하고 김문석 회장이 취임했다.

홍성소방서의용소방대연합회 곽봉식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0여 년간의 의용소방대 생활을 마감하면서 그동안 직책을 맡아 군민의 안전을 위해 생활한 것을 명예롭게 생각한다”며 “재난현장과 지역 봉사활동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의용소방대 대원들과 함께 한 매 순간이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었으며 앞으로 의용소방대의 든든한 후원자로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소방서의용소방대연합회 김문석 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의용소방대원들과 함께 선배들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원규 홍성소방서장은 “지역에 대한 사랑이 없으면 할 수 없는 일에 헌신하는 의용소방대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취임식 대장은 다음과 같다. 홍성읍남성의용소방대 김경수 대장 이임, 박성완 대장 취임, 홍성읍여성의용소방대장 유병옥 대장 이임, 박선경 대장 취임, 금마면전담의용소방대장 곽봉식 대장 이임, 복기황 대장 취임, 장곡면전담의용소방대장 송한의 대장 이임, 안효두 대장 취임, 장곡면여성소방대장 김현숙 대장 이임, 김민자 대장 취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