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58>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58>
  • 홍주일보
  • 승인 2019.04.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코리(중형 믹스견, 1년 미만, 수컷)
코리는 다른 친구들과 식용으로 먹힐 위기 속에서 신고로 보호소로 들어왔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새 집을 찾아 갔지만 코리는 여전히 보호소에서 새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순한 성격입니다.

타루(스피츠, 1살 추정, 수컷)
갈산면 서해마트 부근을 배회하다 신고됐습니다. 서부면 남당항으로 가는 길목에서 버려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파란 눈빛으로 사람을 바라보는 모습이 무척 매력적이고 사람과 교감할 줄 아는 조용한 성격입니다.

쵸리(발바리 믹스견, 1살 미만, 수컷)
사람을 이렇게 좋아할 수 있을지 신기할 정도로 깡총깡총 뛰면서 온몸으로 반가움을 표시하는 귀염둥이입니다. 작은 몸집이고 짖지 않아 실내견으로 적합합니다.

설희(터키시앙고라, 1살 추정, 성별미상)
장모종인 설희는 구항농협 부근에서 지내던 유기묘입니다. 보는 사람마다 친한 척하는 밝은 성격의 설희를 압양해 주신다면 중성화수술을 포함한 기본 건강검진을 지원해드립니다. 실내묘입니다.
 

***
홍성군 산하 금일보호소에서 개나 고양이를 입양하시면 중성화수술 포함 기본 검진비를 20만원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 현재 반려하고 계시는 개와 고양이들도 불임수술을 해주셔야 불필요한 개체수 증가를 막을 수 있고 유기견 혹은 유기묘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집이나 가게에서 길고양이에게 사료를 주고 계신다면 군청에서 실시하는 ‘길고양이중성화수술 사업’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에서 도와드립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