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59>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159>
  • 홍주일보
  • 승인 2019.04.18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마미(믹스견, 1살 이하, 암컷)
혜전대학교 부근을 배회하다 발견돼 주민의 신고로 보호소로 들어왔습니다. 사람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지극한 귀염둥이입니다.

코코(푸들, 1살 미만, 암컷)
홍성읍내 전통시장 부근에서 발견됐습니다. 미용도 되어있고 옷도 입고 있었지만 정황상 유기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털이 빠지지 않는 종인데다 짖지 않고 성격이 매우 순해서 실내견으로 적합합니다.

마지(아메숏믹스, 10개월 추정, 암컷)
홍성읍내 부영아파트 단지 내에서 발견됐습니다. 발정이 와 가출한 것인지 유기된건지 확실하지 않지만, 오는 22일까지 주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새 가족을 찾아주려고 합니다. 순하고 애교가 많은 실내묘입니다.

또치(페르시안, 2살 추정, 수컷)
홍성읍 대교리에서 발견된 장모 페리시안입니다. 중성화수술과 구충, 접종 모두 완료됐고 입양 전 미용도 깔끔하게 해줄 예정입니다. 아주 순한 성격이고 실내묘로만 입양이 가능합니다.
 

***
홍성군 산하 금일보호소에서 개나 고양이를 입양하시면 중성화수술 포함 기본 검진비를 20만원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 현재 반려하고 계시는 개와 고양이들도 불임수술을 해주셔야 불필요한 개체수 증가를 막을 수 있고 유기견 혹은 유기묘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집이나 가게에서 길고양이에게 사료를 주고 계신다면 군청에서 실시하는 ‘길고양이중성화수술 사업’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에서 도와드립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