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미래의 주역, 청소년을 위한 대축제제5회 모범학생 장학금 전달식·청소년선도문화제

홍성경찰서 청소년선도위원회(위원장 윤중영)는 지난 11일 홍주문화회관에서 관내 청소년 5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제5회 모범학생 장학금 전달식 및 청소년선도문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1부 모범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관내 청소년 35명에게 상장과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2부 뮤지컬 공연에서는 청운대학교 뮤지컬연기학과(지도교수 배혜령) 학생 50여 명이 뮤지컬 ‘윤봉길’ 무대를 펼쳐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3부 학교폭력예방 거리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폭력에 대한 인식을 통해 스스로 깨닫고 예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자리가 됐다.

이날 행사에서 청소년선도위원회 윤중영 위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도움주신 홍성경찰서와 홍성교육지원청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특히 매년 수준 높은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뮤지컬 공연을 재능기부 해주는 청운대학교 뮤지컬연기학과 배혜령 교수를 비롯한 학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홍문표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청소년선도위원회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축하했다.

한기원 기자  hjn@hjn24.com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기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