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와 협력하는 청운대 사회서비스대학
상태바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청운대 사회서비스대학
  • 황동환 기자
  • 승인 2019.06.0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상 및 역량 강화를 위한 포럼

청운대학교 사회서비스대학에서는 지난달 30일 예산의 리솜 스파캐슬에서 ‘제1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산·관·학 합동포럼’을 개최하고, 지역의 발전과 산업체에 필요한 인재상 및 역량 강화 방안, 청운대학교 사회서비스대학의 역할 등에 대한 발제와 토론을 펼쳤다.<사진>

이날 포럼은 충남 중소기업연합회 신동현 회장, 홍성기업인협회 명근영 회장, 예산기업인협회 박근성 회장과 다수의 기업 및 자영업 대표들, 충남도의회 조승만 의원, 장동호 도청신도시발전과장, 홍성 및 예산군 실무과장 및 관련 팀장, 청운대학교 조춘봉 사회서비스대학장, 강개석 창업경영학과장을 포함 다수의 교수들과 송채규 I.A.M창업경영연구소장 등이 참석 발제와 활발한 토론이 있었다. 이번 포럼을 통해 청운대는 △홍성과 예산의 지역발전을 위해 지자체의 역할을 강화 △중간조직을 구성 소상공인의 창업과 경영에 효율적인 지원 △청운대학교의 산업체에 필요한 연구 및 실무인력 양성 △청운대학교와 홍성, 내포, 예산이 연계되는 축제를 만들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방안 강구 등의 다양한 과제를 도출해냈다.

한편 조춘봉 학장은 “오는 11월 중에 제2회 포럼을 실시, 진행 결과를 보고하고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대학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