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홍주신문,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기를
상태바
[창간 축사] 홍주신문,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기를
  • 홍주일보
  • 승인 2019.06.1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김석환 군수

홍주신문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홍주신문은 지역신문 발전위원회의 지역신문 발전기금 8년 연속 선정 및 충남도 지역언론지원사업 9년 연속 선정 등 전국에서도 인정받는 우수한 지역신문으로 성장에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기성 언론이 담아내지 못했던 지역의 소식을 널리 알리면서 홍성 발전에 힘을 보태왔습니다.

지난 12년간 지역민의 곁에서 충실히 언론의 소임을 다해 온 홍주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이처럼 홍주신문이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고 발전을 거듭하는 동안 우리 홍성군정은 군민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 속에 도청 수부도시로서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우리 홍성군정은 광역행정의 중심지인 내포신도시의 명품 도시화, 역사문화도시로 특화된 홍성원도심의 도시개발, 에덴힐스-남당항-한용운, 김좌진 생가-오서산 등으로 이어진 관광벨트 조성, 전국 최초로 지정된 유기농업특구의 장점을 살린 친환경농축산업의 육성 등 충남의 중심도시로 지속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홍성군정은 인구증가 정책과 지방자치법 개정을 통해 시 승격을 추진하고, 군민의 의견을 모아 지명변경과 함께 신청사를 건립하여 옛 홍주의 영광을 재현하겠으며 내포신도시가 혁신도시로 지정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미래천년을 선도하는 환황해권 중심도시의 기반을 튼튼이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