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스포츠
홍성마라톤대회, 신청자 모집5가지 코스와 여러 경품 준비
지난해 열린 홍성마라톤대회.

제19회 홍성마라톤대회가 다음달 1일 홍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홍성군이 참여자 모집에 나섰다.

군은 마라톤 역사에 큰 획을 그은 국민적 영웅, 이봉주 선수의 업적을 기리고자 매년 이봉주 보스턴 제패기념 홍성마라톤 대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홍성군, 광천고등학교총동문회, 중도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홍성군체육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하프코스(21.09km) △단축코스(10km) △건강코스(6km) △단체전(10km) △패밀리런(6km)으로 진행되며 코스별 참가비는 하프코스, 단축코스, 단체전의 일반 부문은 30000원, 매니아 부문은 20000원, 건강코스, 패밀리런 코스는 15000원이며, 하프코스와 단축코스 일반부문의 경우 참가기념품인 광천김에 광천새우젓을 추가로 지급한다.

접수는 전화, 팩스, 홈페이지(amarunhs.com), 이메일(yck0423@hanmail.net)을 통해 가능하며 세부 사항은 홍성군 체육회(041-630-1588)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관내 가족단위 참여자를 위한 패밀리런(6km) 코스를 신설해 캐릭터 인증사진 촬영 등 미션을 수행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패밀리런 코스 참여 대상은 13세 이하 자녀를 포함한 3인 이상 5인 이하 가족이며 출전인원에 상관없이 참가비는 팀당 15000원이다.

또한 코스별 우수한 성적을 낸 참가자에게 상장·트로피·상금이 주어지며 행운권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어 대회 폐회까지 대회장을 남아 있는 것이 좋다. 한편, 지난 제18회 홍성마라톤 대회에는 3000여 명이 참가하여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선의의 경쟁을 펼친 바 있다.

윤신영 기자  hjn.ysy@gmail.com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