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규성 예비후보, <손규성의 희망약속> 발간
상태바
손규성 예비후보, <손규성의 희망약속> 발간
  • 한관우 편집국장
  • 승인 2010.04.1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책공약집, 3대 정책과제 및 6대 분야 55개 공약 담겨
손규성(53) 한나라당 홍성군수 예비후보가 군수 예비후보자 중 처음으로 자신의 정책공약집 <손규성의 희망약속>을 발간했다.

손규성 예비후보는 지난 14일 군청 기자실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자신의 정책공약집 <손규성의 희망약속>을 선보였다. 정책공약집은 70쪽 분량으로 3대 정책과제 뿐 아니라 6대 분야 55개 공약에 대한 사업의 필요성과 구체적 이행절차와 기간, 재정확보방안 등이 담겨있다.

손 예비후보는 “공약은 이성적 약속과 철저한 실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공약을 제시한 것은 선거공간에서 주민들이 느끼는 삶의 문제가 주요 이슈가 되어 토론이 이루어지고, 이후 홍성군의 정책으로 결정, 집행될 수 있도록 하려는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 홍성이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 홍성 주민들은 무엇을 먹고 살아야 하는지, 군청은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 등을 개괄적으로 담았다. 정책공약집이 홍성과 홍성 사람들의 삶에 조금이나마 꿈과 희망으로 다가왔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손규성 예비후보는 △충남도청 이전에 따른 홍성의 경쟁력과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 △홍성을 돈 버는 산업구조로 바꾸겠다 △홍성에 살고 있다는 것이 행복하다는 것을 보여주겠다는 3대 정책 과제를 제시했다.

주요 공약으로는 △24시간 아이돌봄 보육시설 마련 △여자중학교 신설 △어린이도서관 20개 건립 △1000억 원 장학재단 설립 △첨단벤처기업 100개유치 △쌀 가공공장 유치로 남는 쌀 전량 수매 △광천 뱃길 복원 △한우은행 설립 △농축산물 유통 전문회사 설립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