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의 열기로 뜨거워
상태바
배움의 열기로 뜨거워
  • 조성웅 기자
  • 승인 2010.05.1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민자치대학 제1회 강연

홍성군민자치대학 1회 강연이 지난 12일 홍성군청 대강당에서 한국직능개발협회 박영식 회장을 강사로 <불확실성시대 환경변화와 홍성군의 나아갈 길>이라는 주제로 강의을 했다.

강의에 앞서 이완수 부군수는 "군민들의 지식향상과 지방자치의 선진화를 위해 실시하는 자치대학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감사하다. 훌륭한 강사들을 계속 초청해 군민들의 배우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며 참석한 군민에게 계속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박영식 강사는 공자의 말을 인용해 바람직한 행실과 마음가짐, 그리고 언행에 대해 이야기 했다. 박 회장은 서울대학교 국가정책대학원과 일본 산능대학 MBI 과정을 졸업하였으며 현재 한국 직능개발협회 회장과 서울특별시 산업정책평가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2회 강연은 오는 6월 9일 홍성군청 대강당에서 됨 연구소 김규순 대표를 강사로 <웃음으로 해결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홍성군민 자치대학은 연말까지 총 10회에 걸쳐 강연이 계획 되어 있으며 무료로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7회 이상 출석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하고 홍성군내 시티투어를 실시한다고 한다. 참여 및 기타 문의사항은 홍성군청 행정지원과 630-130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