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단체 대표자 간담회 개최
상태바
자원봉사단체 대표자 간담회 개최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0.08.27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통합서비스 박람회ㆍ홍성내포축제 등 주요현안 논의


홍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동춘)는 지난 23일 군청대강당에서 지역 내 자원봉사단체 대표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단체 대표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오는 9월 3일 개최되는 '2010년 주민통합서비스 박람회'와 10월 중 개최 예정인 '충청남도 자원봉사박람회 개최'등의 현안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 구성과 오는 9월 9일부터 4일간 개최되는 '2010 홍성내포축제'를 대비한 효과적인 자원봉사 활동 등을 논의했다.

주민통합서비스박람회는 민관협의체, 자원봉사센터, 평생학습센터 3개 기관이 공동으로 주관해 오는 9월 3일 군청 앞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박람회에서는 주민서비스관, 자원봉사관, 평생학습관으로 나뉘어 각 분야별 홍보 및 정보교류를 통한 상호이해의 장을 마련한다. 이어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가족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축제에서는 색소폰 연주, 향토가수 공연 등 무대공연과 함께 영화 '하모니󰡑가 상영된다. 이에따라 자원봉사센터에서는 단체별 홍보ㆍ체험관 참여와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대상자 추천에 관한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오는 9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홍성내포축제에 대해서는 300여명의 자원봉사자를 배치해 지역 대표축제가 원활치 치러질 수 있도록 적극 앞장서기로 의견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