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홍성군수기 축구대회 '백야FC' 우승
상태바
제9회 홍성군수기 축구대회 '백야FC' 우승
  • 이은성 기자
  • 승인 2010.11.1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승운ㆍ정대환 군대표 선수 표창 수여


제9회 군수기 축구대회가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홍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어 축구 동호인들의 우열을 가렸다. 홍성군 축구협회(회장 이택구)가 주관하고 홍성군 체육회 및 홍성군이 후원한 이날 축구대회는 군내의 직장 및 동호인 10여개 클럽팀이 참여한 가운데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축구인의 한마당 잔치였다.특히 이날 대회에서는 백야FC클럽(감독 )과 중앙FC클럽(감독 )간의 결승경기는 프로경기에 버금가는 수준을 보이며 치열한 접전 끝에 가까스로 백야FC 클럽이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멋진 경기를 펼쳐 보이며 우승을 빛낸 중앙 FC클럽은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홍성군청FC와 양돈협회FC가 공동3위를 차지했다.

이택구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보조경기장의 완공 등 동호인 들이 열심히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축구동호인들이 다 같이 합심해 홍성군 축구저변확대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김석환 군수는 축사를 통해 "지난 9월 문화체육부장관기 전국대회로 1600여명의 선수들이 방문해 홍성축구와 군의 위상을 드높였다"며 "다가오는 2011년에는 유소년 전국대회가 개최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이날 대회 개회식에서 원종춘 심판, 군대표 홍승운, 정대환 선수가 지역사회 축구저변확대의 노력을 인정받아 공로패와 표창패를 수여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