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고, 제19차 기별체육대회 추진위원회 발대식 개최

'홍주고등학교 제19차 기별체육대회 추진위원회 발대식'이 지난 20일 오후 5시 동원뷔폐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홍주고총동창회(회장 최성구)가 주최하고 홍주고16회동창회(회장 최용락)이 주관한 이날 행사는 대망의 '2011년도 희망찬 홍주인의 힘찬도약!'이라는 슬로건 아래 동문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제16회 동기들의 성공적인 기별체육대회를 위해 개최됐다.
최용락(16회) 회장의 추대패 수여식으로 시작된 이날 발대식은 제19차 기별체육대회 대회장으로 장경진(16회) 동문이 추대됐다. 이어 최성구 총동창회장의 인준패 수역식과 함께 장경진 대회장의 발대식사가 이어졌다.
장경진 대회장은 발대식사를 통해 "큰 행사를 준비함에 있어 조금은 미흡함이 있겠지만 선후배님들의 질책과 격려 속에 자랑스런 홍주인 이라는 자긍심과 긍지를 안고 추진하겠다"며 "역대 선배님들의 업적에 누를 끼치지 않고 화합으로 단합되는 홍주인의 참 모습을 보이도록 기획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제19차 기별체육대회를 계기로 1만여 홍주인의 자랑이며 주축이 되어 지역사회 발전에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약속드리겠다"며 발대식사를 마쳤다.
이어 최성구 총동창회장, 이규용 재단이사장, 김구현 홍주고교장의 제19차 기별체육대회 추진위원회 발대식 격려사와 축사가 이어졌다. 이에 제19차 기별체육대회 주관기수인 제16회 추진위원회가 단체인사를 가져 동문들로부터 뜨거운 격려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동문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교가제창을 하며 행사장을 가득 메워 홍주인의 열기로 분위기가 고조됐다.
마지막으로 동문 전체가 그동안 못했던 정겨운 담화를 나누는 즐거운 만찬시간을 가지며 체육대회 준비를 위한 제16회 동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뜻을 술잔에 담아 힘찬 건배제의와 함께 케이크 커팅 시간을 끝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