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세무서, 모범 납세자 5명 표창
상태바
홍성세무서, 모범 납세자 5명 표창
  • 이은성 기자
  • 승인 2011.03.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5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지난 3일 홍성세무서(서장 김상수)는 명예서장단 김용식 회장, 세무대리인협회 홍성지회 김일선 회장 등의 초청인사와 모범납세자 및 세무서 직원 40여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5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모범납세자 5명, 세정협조자 1명, 유공공무원 5명이 국세청장 등의 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김상수 서장은 이날 치사에서 "모범적인 납세 등의 공로로 상을 받는 수상자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세무행정을 담당하는 세무공무원에게는 그 노고를 치하 한다"며 "앞으로 세무서는 세무검증제도 도입,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정착, 해외탈루소득 차단 등에 최선을 다해 과세의 공평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성장잠재력 확충을 위해 R&D(연구개발)와 서비스산업에 대한 세제지원을 확대하고, 제정건전성․납세편의가 제고되도록 조세법령을 대대적으로 정비하는 등 세제 및 세정 개선을 개선해나가겠다"는 기획재정부 윤증현 장관의 치사를 덧붙였다.

아울러 김상수 서장은 수상자, 초청인사 등과 오찬을 함께하며 2011년 국세행정 운영방안 설명과 납세행정에 대한 상호 의견 교환 및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홍성세무서는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3월 2일부터 8일까지 '세금을 아는 주간'으로 정하고 청소년 세금문예작품 및 UCC 공모전 개최와 학생세금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납세자단체 등 지도층 인사를 대상으로 한 세정간담회 등 다양한 행사와 홍보를 적극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 (주)농산개발 이재용대표가 기획재정부 장관상 △이영우한의원 이영우 원장이 국세청장상 △홍내과의원 홍성균 원장이 대전지방국세청장상 △라인스포츠 김준희 대표, (주)삼조생명과학 계기수 대표가 홍성세무서장상 △장언석법률사무소 장언석 변호사가 홍성세무서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