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농업인이 똘똘 뭉치는 날
상태바
홍성군 농업인이 똘똘 뭉치는 날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1.04.1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농업경영인홍성군연합회, 농업경영인대회 성공개최 출정식 가져


(사)한국농업경영인 홍성군연합회(회장 주정산)는 지난 11일 홍농연회관에서 김석환 군수, 유근준 한국농업경영인 충남도연합회장, 주정산 홍성군연합회장, 박제완 농협중앙회 홍성군지부장, 각 읍ㆍ면 조합장과 홍성군 농업관계자 등 6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 12회 충청남도 농업경영인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출정식을 가졌다.

충남도농업경영인대회는 농업인들의 사명감을 고취시키고, 농업환경변화에 대한 대응을 모색, 농업경영인의 조직력을 강화하기 위해 치러지는 행사로 올해 12회째를 맞이해 홍주종합운동장에서 약 1만800여명 농업인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출정식은 문기환 사무국장의 진행으로 충남도농업경영인대회에 대한 행사설명이 있었고, 뒤이어 김석환 군수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김 군수는 "충남도농업경영인대회 준비에 노고가 많으신 한농연 홍성군연합회 임원여러분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12회째를 맞이하는 농업경영인대회가 홍성에서 열리는 만큼, 어느 대회보다 알차고 내실 있게 운영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 군수는 "이번 충남도농업경영인대회가 홍성 농업발전의 기폭제가 되어, 보다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길 바란다"며 환영사를 마쳤다.

(사)한국농업경영인 주정산 홍성군연합회장은 "이번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며, "홍성 농업인들이 똘똘 뭉쳐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준비해, 재미있고 유익한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대회에 앞서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 12회 충청남도 농업경영인대회는 7월 27~29일에 홍주종합운동장 일원에서 펼쳐지며 충남도 농업경영인 및 가족, 농민단체장, 농축산 관련 기업체, 학계 초청인사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대회이다. 이번 농업경연인대회에는 약 1만800여명이 참석하여 우의를 다지고 농업관련 정보를 교환하고 학술ㆍ전시ㆍ문화ㆍ체육 행사 등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