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여자고교·홍주고교, 2020학년도 입학 설명회
상태바
홍성여자고교·홍주고교, 2020학년도 입학 설명회
  • 윤신영 기자
  • 승인 2019.10.1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학교 3학년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도움 주고자

홍성여자고등학교(교장 심상룡)와 홍주고등학교(교장 이상헌)가 2020학년도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홍성여자고등학교는 오는 22일 홍성여고 시청각실에서 중학교 3학년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0 홍성여고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홍성여고의 이번 행사는 개편되는 대학입시 제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본교의 교육과정과 학교활동내용, 입학 전형, 기숙사 현황 등에 관해 설명하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학생 및 학부모를 비롯해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당일 참석자에게는 홍보책자와 연습장 및 스티커를 배부한다.

홍성여고 교무혁신부장 박소희 교사는 “현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이 대학입시제도를 충분히 이해하고, 홍성여자고등학교의 교육활동을 올바르게 알려 진학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하며,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홍주고등학교는 오는 24일 홍주고 신암관에서 ‘2020년도 입학 설명회와 2023년도 대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총 2부로 계획됐다. 1부는 논산 쌘뽈여자고등학교 진로진학담당 이승복 교사를 초청해 중학교 3학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3년도 대입 설명회를 진행하고 2부는 학교 프로그램과 시설에 대해 알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홍주고 최진수 교감은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중학교 3학년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력 있는 강사를 초빙해 설명회 계획을 세웠고 홍주고에 대해서도 알릴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