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197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197
  • 홍주일보
  • 승인 2020.01.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찌(터키시앙고라 믹스 추정, 8개월 추정, 수컷)
홍주문화회관 근처 업소를 방문한 한 주민을 애교부리며 쫓아오다가 신고됐습니다. 유기묘로 추정됩니다. 군청 공고가 끝날 때까지 원주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새 가족을 찾아가야 합니다. 눈 밑에 약간의 염증이 있는 것 빼곤 건강합니다.

밥(스코티쉬폴드, 3살, 수컷)
반려인의 사정으로 새 가족을 찾고 있습니다. 타고난 개냥이과로 중성화 완료됐습니다.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의 조건에 맞춰 입양해주셔야 합니다.

보리(터키시앙고라 믹스, 3살, 수컷)
보리는 밥과 함께 새 가족을 찾고 있는 터키시앙고라 품종의 믹스묘입니다. 허당끼가 많아 늘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위의 밥과 동일한 입양조건이며 함께 입양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홍성길보협으로 상세문의 바랍니다.

열매(코숏 삼색, 3개월, 암컷)
열매는 다른 형제들과 트럭 보닛 안에서 상태가 많이 안 좋은 채 발견됐지만 지금은 아주 건강하고 예쁜 삼색아가씨가 되었습니다. 사람 무릎을 아주 좋아하는 애교냥이입니다.

***
추위에 약한 고양이들이 추운 겨울밤 차량 속 따뜻한 엔진 틈 속으로 들어가 잠을 자다 참변을 당하는 일이 많습니다. 엔진을 켜기 전에 반드시 똑똑똑! 세 번 노크를 하거나 발로 바닥을 쳐서 고양이들이 도망갈 기회를 주세요. 생명도 살리고 또 자칫 150만 원 가량의 수리비까지도 아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똑똑똑! 쾅쾅쾅! 세 번씩! 그리고 3초! 잊지 마세요!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 /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4165-3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