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읍 임산물종합유통센터 개장하다
상태바
홍성읍 임산물종합유통센터 개장하다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06.26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산림조함 전경.
홍성군산림조합 임산물종합유통센터의 전경.

홍성군산림조합(조합장 윤주선)에서 홍성읍에 임산물종합유통센터를 개장한다.

임산물종합유통센터란 임산물을 수집·선별 후 가공해 다른 공정과정을 더 거치지 않은 상태의목재나 목재가공품이나 나무·목재를 가공할 수 있는 기구 등을 직접 유통하는 기관으로 △목재류(각재, 판매, 구조재, 합판, 방부목 등) △조경자재(엔진톱, 전기톱, 전동가위, 낫, 접목테이프, 고지절단기 등) △난방용자재(목재펠릿, 화목용·캠핑용 장작, 일반·캠핑용 숯 등) △생활용품(목재가공품, 제기세트, 병풍, 화장지 등) △기타 임산물(잣, 표고, 목이버섯, 밤, 산채류 등)과 같은 품목들을 판매한다.

또한 나무시장을 운영해 산림수종, 조경수, 유실수 혹은 꽃씨, 녹화용 풀씨종자등과 같은 다양한 종자류와 유기질퇴비·생장보조제 등의 비료 등을 판매하기도 한다.

한편 홍성군산림조합은 산림소유자 또는 임업인의 조합원 가입을 받고 있다. 가입시 의결권, 선거권 등을 통해 조합운영에 직접 참여가 가능하며, 나무심기·숲가꾸기 등 산림사업 지원과 출자금에 1000만 원까지 배당소득 비과세 혜택이 주어진다. 임산물종합유통센터는 홍성읍 의사로 36번길 29에 위치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임산물유통센터(041-631-216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