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공고
상태바
인사공고
  • 홍주일보
  • 승인 2020.08.15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철구 충남지방경찰청장 취임

신임 이철구<55·사진> 충남경찰청장은 충남 서천 출신으로 대전 동산고와 경찰대학 법학과와 배재대 법무대학원 법학과를 졸업했다. 경찰대학 4기로 경찰에 입문했다. 

이후 이 청장은 대전에서 경정까지 지냈다. 충남지방경찰청 홍보담당관, 경기지방경찰청 광명경찰서장, 서울지방경찰청 남대문경찰서장, 서울지방경찰청 수사과장 등을 거쳐 총경 승진 이후 경찰청 수사기획관, 경찰청 사이버안전국장, 대구경찰청장, 경찰청 경비국장 등을 지냈다. 이철구 제32대 충남지방경찰청장은 지난 7일 별도의 취임식 대신 직원과 간담회로 업무를 시작했다. 

이 청장은 “주민들의 생활 주변의 위험요소를 한발 앞서 제거해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는 든든한 이웃 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수 홍성교육장 내달 1일 부임

지난 6일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9월 1일자 유·초·중등 교(원)장, 교(원)감, 교육전문직원 378명에 대한 인사발령을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 따라 김성수<사진> 충남교육청 장학관이 다음달 1일 홍성교육장으로 부임한다. 신임 김 교육장은 공주교대를 졸업했고 서산교육청 장학사, 천안교육청 장학사, 충남교육청 학교정책과 장학사, 배방초와 오목초 교장 등을 지냈다.

한편 이번 인사로 주도연 현 홍성교육장은 천안 와촌초등학교 교장으로, 주진익 금마중학교 교장은 홍성교육청 교육과장으로 각각 자리를 옮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