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의 중저가 여성의류매장 #스윙마젤
상태바
홍성의 중저가 여성의류매장 #스윙마젤
  • 홍주일보
  • 승인 2020.08.29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스윙마젤은 체인보세 브랜드구요. 전국 체인이에요. 30~40대 연령층의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하고 있는데, 저희 가게에 오시는 손님들을 보니까. 주로 40대 분들이 많이 찾아주세요. 행사가로 19800원, 9800원 가격대부터 시작하는 옷도 있어요. 여름인 경우 티셔츠 두 장 사시면 반값 행사도 합니다. 두 장에 3만 원씩이요. 바지는 3~4만 원대, 브라우스는 5~6만 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는 중저가 브랜드라고 할 수 있죠. 주부님들이 하나 사려고 오셨다가 두세 개씩 사시는 분들이 많아요. 오픈한지는 5월말이면 세 달돼요. 아직은 여기가 광고가 잘 안 돼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자리를 좀 잡아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한번 오셨던 분들의 재구매율이 의외로 높은 편이예요.

아직까지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도 있고, 유동인구도 많질 않아서 그런지 하루에 5~6팀, 많을 때는 10팀 정도인데 일단 방문하시는 고객들은 오시면 거의 면티라도 하나씩은 구매하는 것 같아요. 구매율과 제품에 대한 만족도는 높아 보입니다. 본사에서 동대문으로부터 납품 받아다 전국 체인점에 배분하는 방식이에요. 충남에는 저희하고 보령 쪽에 있고, 홍성·예산 유일한 체인점예요.옷도 정장에서 트레이닝, 셔츠, 면티, 브라우스, 청바지, 악세사리, 목걸이 가방, 신발 등 다양하게 있어요. 제 디피를 좋아하셔서 그런지 디피한 것 그대로 구매해 가시는 고객도 있어요. 

윤진하 대표  ::  충남 홍성군 홍북읍 청사로 152  ::  041-631-77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