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가족처럼 #그린주유소
상태바
고객을 가족처럼 #그린주유소
  • 홍주일보
  • 승인 2020.09.1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현대오일뱅크 브랜드로 운영하고 있는 주유소이구요. 이곳에서 주유소를 운영한 지는 2013년부터 7년가량 됩니다. 홍성지역 군민들을 고객으로 친철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저희는 최근에 유류탱크 확장공사를 했어요. 탱크 확장으로 휘발유는 10만 리터, 경유는 13만 리터를 확보하게 됐어요. 이렇게 많은 탱크를 확보하게되면 다른 주유소보다 좀더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게 되면 지금은 없는 세차장도 마련할 계획입니다. 

사실 지금은 셀프주유소가 대세인데요. 저희은 직접 주유 서비스를 고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죠. 그리고 셀프주유소와 가격차이도 없다는 점이 저희 주유소가 자랑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원하시면 고객님들께 물과 화장지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그리고 저희는 직원들이 가족으로 구성됐고, 가족경영을 하고 있어서 고객들을 대할 때 더욱 친절하게, 편안하게, 정성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동안 홍성군민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국민들이 굉장히 힘들어하고 계시는데, 모두가 힘을 합쳐서 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박종근 대표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내법리 403-7  ::  041-631-92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