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쉬었다 가죠’ #슬로우잇다운
상태바
‘천천히 쉬었다 가죠’ #슬로우잇다운
  • 이잎새 기자
  • 승인 2020.12.26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우리나라를 포함한 전세계가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의 경제위기를 겪고 있으며, 지역경제 역시 심각한 수준이다. 이에 홍주신문은 군민과 함께하는‘코로나19 물럿거라, 우리동네 경제 일으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한다.

청운대학교 들어가시거나 나올 때 방향 트시면 금방 찾을 수 있는 카페에요. ‘인스타그램’에 올릴 사진 찍기 좋은 카페죠? 가게를 통유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꾸몄어요. ‘Slow It Down’, 우리말로는 ‘속도를 줄여라, 천천히’라는 의미거든요. 그래서 표지판과 테이프 등으로 테마를 정해서 디자인했답니다. 

저흰 직접 블랜딩한 원두를 사용한 커피를 판매하고 있어요. 아메리카노도 원두에 따라서 세가지 버전으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고소하고 초콜릿 풍미가 나는 ‘식’, 산미가 있고 꽃 향기가 나는 ‘섭’, 그리고 스페셜 원두까지. 또 브라우니, 티라미수, 바움쿠헨을 디저트로 판매하는데요. 티라미수에 저희 가게 이름이 적혀서 나와요. 무슨 말인지는 한번 드셔보시면 아실거에요. 다들 신기해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는 카페에서 강아지를 키우고 있기도 하고, 애견 동반 입장이 가능해요. 주변에 공터도 있고 놀이터도 있고 야외에 테이블도 마련해놨기 때문에 강아지도 주인과 함께 산책나왔다고 신나할거에요. 언제든지 오셔서 한숨돌리고 가세요. 바쁜 일상 속 휴식이 될 수 있는 카페. ‘슬로우잇다운’입니다.

대표 김강섭·김성식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남장중로 60-8  ::  010-8533-02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