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민·정, 각자 역할 충실히 실천하고 상호 협력하자”
홍성군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김석환)는 코로나19 극복과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해 노동계, 사용자, 군민, 정부의 역할을 각자 충실히 실천하고 상호 협력하자는 ‘홍성군 노‧사‧민‧정 공동선언문’을 발표했다.
군은 당초 ‘홍성군 노사민정 협의회’ 본회의를 개최하고 공동선언을 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특별방역 강화조치에 따라 서면 회의로 대신하고 공동선언문에 각 기관 대표자들이 서명하는 방식으로 이번 공동선언문을 진행했다.
또한 회의를 통해 올해 노사민정 협의회 활동 현황과 코로나19 관련 지원사업 추진 현황에 대한 보고와 2022년 지역 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지원사업 공모계획(안)과 2022년 노사민정협의회 운영계획(안)을 심의 확정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노사민정 협의회 활성화로 코로나19 위기극복과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지역 노동 현안에 대한 사회적 대화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ag
#홍성군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김석환)는 코로나19 극복과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해 노동계
#사용자
#군민
#정부의 역할을 각자 충실히 실천하고 상호 협력하자는 ‘홍성군 노‧사‧민‧정 공동선언문’을 발표했다. 군은 당초 ‘홍성군 노·사·민·정 협의회’ 본회의를 개최하고 공동선언을 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특별방역 강화조치에 따라 서면 회의로 대신하고 공동선언문에 각 기관 대표자들이 서명하는 방식으로 이번 공동선언문을 진행했다. 또한 회의를 통해 올해 노·사·민·정 활동 현황과 코로나19 관련 지원사업 추진 현황에 대한 보고와 2022년 지역 노·사·민·정 협력활성화 지원사업 공모계획(안)과 2022년 노사민정협의회 운영계획(안)을 심의 확정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노·사·민·정 협의회 활성화로 코로나19 위기극복과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지역 노동 현안에 대한 사회적 대화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성군노사민정협의회
#홍성군 노‧사‧민‧정 공동선언문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