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성면민 체육대회 “힘내자 결성, 결성을 살리자!”
상태바
결성면민 체육대회 “힘내자 결성, 결성을 살리자!”
  • 황희재 기자
  • 승인 2022.10.01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결성면민 체육대회·화합잔치
면민들이 구호를 외치며 화합과 발전을 다짐하고 있다.

결성면체육회(회장 김동철)가 주최하고 결성면기관단체협의회, 결성면이장협의회, 결성면주민자치회에서 후원한 제23회 결성면민체육대회·화합잔치가 지난 24일 홍성공업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결성농요 시연)와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고중섭 결성면이장협의회장의 개회선언, 국민의례, 표창패 수여, 환영사·대회사·격려사·축사, 체육행사, 시상식, 면민화합잔치, 노래자랑 시상,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체육행사 순서에서는 △몸빼바지 입고 달리기 △훌라후프 △힘자랑 △한궁 등의 종목이 실시됐으며 참가한 면민들은 마을별로 팀을 구성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특히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속에 행사 진행이 순조롭게 이뤄져 이날 체육행사는 정오 무렵 모두 마무리됐다. 

오후부터는 면민화합잔치가 열려 향토가수의 공연과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사회자의 권유로 무대에 오른 황선돈 결성면장은 노래를 부른 후 면민들과 함께 “힘내자 결성, 결성을 살리자, 결성면 화이팅”이라는 행사 슬로건을 구호로 외치며 결성면의 화합과 발전을 다짐했다.

김동철 결성면체육회장은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에 행사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다”며 “5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활력을 얻은 것 같아 뿌듯한 마음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