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제10회 한우가족 한마음체육대회
상태바
홍성군, 제10회 한우가족 한마음체육대회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3.07.1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농가 시름의 화합 한마당

홍성군은 14일 오전 11시 홍주문화체육센터 1층에서 군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제10회 한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는 풍물놀이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내빈소개 △국민의례 △애국가 제창 △묵념 △표창패 수여 △지부장 인사 △격려사 △축사 △폐회 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용록 홍성군수를 비롯해 홍문표 국회의원, 이종화 충남도의회 의원, 이선균 홍성군의회 의장, 장재석 부의장, 김덕배 군의원, 권영식 군의원, 김은미 군의원, 문병오 군의원, 최선경 군의원, 신동규 군의원, 이정희 군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그동안 맡은 분야에 묵묵히 일한 분들의 노고를 치하(致賀)하기 위해 상장과 꽃다발을 전달했다. 홍성군수상(구항면지회-김기범, 홍동면지회-이환칠, 홍성면지회-최성희), 국회의원상(갈산면지회-전남수, 광천읍지회-이규동, 서부면지부-이병학), 감사패(홍성군 축산과 배인주, 홍성군농업기술센터 작물환경팀장 최은재, 박정호 주식회사 은성 대표).

그리고 체육경기 종목으로는 줄넘기, 바지 갈아입고 달리기, 공으로 차는 볼링, 투호, 장기자랑이 있었고 행운권 추첨으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최근 2여 년간 한우 사료값 폭등과 소값 하락으로 축산농가의 얼굴에 주름살이 깊게 패어 가슴앓이하는 모습을 뵙때마다 하루빨리 사료값이 안정돼 축산업이 활기가 넘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