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청소년선도회, 제28·29대 회장 이·취임식 성료
상태바
홍주청소년선도회, 제28·29대 회장 이·취임식 성료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3.12.2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의 미래를 위한 선도활동 앞장”
이완희 이임회장이 홍주청소년선도회장 명패를 김창섭 취임회장에게 전달하며 함께 환하게 웃어 보이고 있다.

홍주청소년선도회(이임회장 이완희·취임회장 김창섭)는 지난 15일 홍성라이온스 대강당에서 ‘제28·29대 홍주청소년선도회 회장 이·취임식’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이선용 홍성군 경제문화농업국장, 장재석 홍성군의회 부의장, 이종화·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이정순 홍성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내·외빈과 선도회원 등이 행사장을 찾았다.

이날 이·취임식을 통해 지난 1년간 ‘제2회 홍주 청소년 나만의 손글씨 대회’, ‘시네마스쿨&친구야 함께 걷자 캠페인’ 등 다양한 청소년 행사와 장학금 전달 등 알차게 선도회를 운영해 왔던 제28대 이완희 회장이 이임하고, 제29대 회장으로 김창섭 회장이 취임했다.

이완희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몇 년간 청소년 선도활동에도 큰 지장이 있었는데, 지난 1년간 홍주청소년선도회의 고유의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다소 부족했던 점이 있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기 바라며, 김창섭 취임회장을 필두로 더욱 멋진 선도회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창섭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다시금 선도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해 준 이완희 이임회장과 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다가오는 갑진년에는 더욱 다양한 사업으로 우리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