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홍성군 한우협회 한우능력평가대회 시상식 성료
상태바
제4회 홍성군 한우협회 한우능력평가대회 시상식 성료
  • 한기원 기자
  • 승인 2023.12.2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서부면 광리 문신영·최우수상 구항면 신곡리 이용연
우수상 금마면 덕정리 조윤형·장곡면 가송리 우안제 수상

전국한우협회 홍성군지부(지부장 이지훈)은 28일 홍성군농업기술센터 3층 대강당에서 ‘제4회 홍성군 한우협회 한우능력 평가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이규옥 전국한우협회 대전세종충남도지회장과 이용록 홍성군수, 장재석 홍성군의회 부의장과 권영식·김은미·최선경·윤일순 의원, 이종화 충남도의회 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등 내·외빈과 수상자와 가족들이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은 지난 5일 광천읍 홍성축산물공판장에서 한우농가 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고급육 기술 향상과 농가 수취 가격 증대를 모색하기 위해 열린 ‘제4회 홍성군한우협회 한우능력 평가대회 경매행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한우농가와 대상을 수상한 홍성한우를 최고가로 낙찰받은 이에 대한 표창패 수여가 진행됐다.

영예의 대상 수상한 서부면 광리 문신영 생산자와 최우수상을 수상한 구항면 신곡리 이용연 생산자가 홍성군수 표창을 수여받았고, 이어 나란히 우수상을 수상한 금마면 덕정리 조윤형 생산자와 장곡면 가송리 우안제 생산자는 홍성군의회 의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또한 이번 한우능력 평가대회에서 최우수 홍성한우로 선정된 대상 출품우를 최고가로 낙찰받은 ㈜사철 박점수 대표이사가 홍성군한우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한편 서부면 광리 문신영 생산자가 출품한 한우는 도체중량 485kg, 근내지방도 NO.9(3), 등지방두께 8mm, 등심단면적 141㎠ 등 1++A등급으로 최종점수 1002점을 획득했으며, 최우수상을 차지한 구항면 신곡리 이용연 생산자의 출품우는 최종점수 998점, 이어 금마면 덕정리 조윤형 생산자와 장곡면 가송리 우안제 생산자의 출품우가 나란히 최종점수 993점을 획득하며 우수상에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