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신협 홍예지점 개점식 성료
상태바
풀무신협 홍예지점 개점식 성료
  • 박승원 기자
  • 승인 2024.04.0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들이 일치단결해 신뢰와 사랑을 받는 풀무신협 기대

풀무신용협동조합(이사장 주정모)은 8일 내포신도시(홍북읍 홍학로 87) 홍예지점 개점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점식에는 이용록 홍성군수, 김두철 홍북읍장, 서일원 홍동면장, 이종화·이상근 충남도의회 의원, 장재석 홍성군의회 부의장과 권영식·이정윤 군의원을 비롯해 역대 홍동풀무신협 이사장과 관계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사진>

주정모 풀무신협 이사장은 “풀무신협은 지난 1969년 11월 풀무학교 교직원과 졸업생 18명이 4500원을 모아 시작한 이후 반세기 동안 단순히 금융사업에 국한하지 않고 지역과 밀착된 사업과 협동운동으로 지역사회개발의 중심 축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조합원들이 일치단결해 신뢰와 사랑을 받는 풀무신협이 되길 바란다”고 기념사를 갈음했다.

이용록 군수는 “역대 이사장님들과 조합원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풀무신협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내포신도시에서 조합원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도 사랑받는 풀무신협이 되길 간절히 소망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김주자 풀무신협 홍예지점장은 “풀무신협 홍예지점 개점식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주민들에게 신뢰받는 금융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감사인사를 했다.
 

 

<김주자 풀무신협 홍예지점장 미니인터뷰>

Q.내포신도시에 홍예지점이 문을 열었는데?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지역 내 많은 기관·단체장님들이 한 걸음으로 달려와 풀무신협 홍예지점 개점을 축하해 주셔서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Q.풀무신협 홍예지점에 기대하는 역할은?
내포신도시 내 조합원을 대상으로 풀무신협의 핵심업무를 담당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예금, 대출, 투자 상품 등 금융서비스를 포함하며, 고객의 금융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자 최대한 노력할 것입니다.


Q.앞으로 홍예지점의 발전 가능성은?
이미 내포신도시에 여러 금융권이 자리를 잡은 상황입니다. 이들 금융권과 선의의 경쟁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더 친절히 다가가 홍예지점이 풀무신협의 발전을 위한 가교역할을 할 수 있도록 조합원들과 힘을 합쳐 부지런히 노력하겠습니다.


Q.끝으로 조합원과 지역주민께 한말씀?
풀무신협 홍예지점이 내포신도시를 비롯한 지역사회와 더욱 밀접한 관계를 맺고,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조합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아무쪼록 조합원과 지역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