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런 공무원상 수상
상태바
자랑스런 공무원상 수상
  • 이용진 기자
  • 승인 2008.02.0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2월 직원모임 개최

홍성군은 지난 1일 군청대강당에서 직원모임을 개최했다.
이종건 군수는 직원모임에서 설 연휴를 대비하여 각종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사전예방에 철저히 기하고 우리 주위에 있는 어려운 가정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대책을 강구하라고 강조했다.  또한 읍·면 순방시 주민건의 사항에 대한 실천계획을 조기에 수립·시행하고 겨울철 화재가 발생하지 않도록 화재예방에 만전을 기해 줄 것과 올 한해 풍년농사를 위해 지금부터 영농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소관 업무를 살펴볼 것을 지시했다.  아울러 설을 맞아 엄정한 공직기강을 확립하여 모범적인 공직자의 모습을 보여줄 것과 모든 민원은 내 가족처럼 가능한 방향으로 처리할 것을 지시했다.
특히 이날 개최된 직원모임에서는 지역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로 민간인 및 공무원에 대한 표창이 이루어졌다. 
수여자로는 ▲감사패 차경래(JCI KOREA-홍성 34대회장), 장창석(JCI KOREA-광천 37대회장) ▲표창패 신경례((사)전국주부교실 홍성지회 전임 회장, 59), 최덕심(장곡면 신풍1리 부녀회장, 60), ▲도지사 표창(자랑스러운 공무원상) 이용재(재무과, 세무7급) ▲군수표창 복정식(자치행정과, 공익근무요원) 씨 등이다.
이종건 군수는 이번 표창을 받은 모든 수상자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공직자와 군민들이 힘을 모아 ‘새로운 출발 미래 홍성 건설’을 위하여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