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영화
상태바
추천영화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3.12.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한시 = 감독 김현석, 출연 정재영, 최다니엘. 시간 이동 프로젝트 연구원 우석(정재영)은 투자 기업으로부터 프로젝트의 중단을 통보받는다. 연구를 지속하기 위해 지완(최다니엘)을 비롯한 동료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영은(김옥빈)과 함께 위험한 테스트 이동을 감행한 우석은 24시간 후인 내일 오전 11시로의 시간 이동에 성공한다. 하지만 24시간 후의 내일, 모든 것은 달라져 있다. 유일한 단서인 CCTV를 확보해 현재로 돌아온 우석과 영은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을 복구하는데… 러닝타임 98분, 15세 이상 관람가.





◇창수 = 감독 이덕희, 출연 임창정, 안내상. 추락할 곳 없는 한 남자의 인생을 그린 영화 '창수'로 페이소스 짙은 모습으로 돌아와 생애 첫 느와르에 도전하는 배우 임창정. '창수'는 내일이 없는 징역살이 대행업자가 내일을 살고 싶은 여자를 만난 순간, 파국으로 치닫는 인생 드라마를 그린 영화로 임창정의 느와르 도전에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러닝타임 104분, 18세 이상 관람가.






◇안녕?!오케스트라 = 감독 이철하, 출연 리처드 용재 오닐. 세계가 주목하는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과 천방지축 24명의 아이들이 겁 없는 도전을 시작하다. 외모도 성격도 가정환경도 모두 다른 24명의 아이들이 오케스트라를 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이 멘토이자 총 지휘자가 되기로 한다. 러닝타임 85분, 전체 관람가.







◇사이비 = 감독 연상호, 출연 양익준, 오정세. '돼지의 왕'으로 한국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한 연상호 감독의 두 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마을에 새로 생긴 교회가 사람들을 현혹시킨다. 목사가 기적을 행한다는 소문이 퍼진 탓. 딸과 아내가 교회에 빠지자 폭군인 아버지가 교회와 맞서 싸운다. 폭력적 한국 사회에서 피해자로 보이던 이들 역시 가해자가 되고 마는 '돼지의 왕'처럼 '사이비'의 한국 사회는 나쁜 남자들이 지배하는 공간이다. 러닝타임 100분, 18세 이상 관람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