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태바
영화
  • 김혜동 기자
  • 승인 2014.01.0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 감독 아쉬가르 파라디, 출연 베레니스 베조, 타하 라힘. 모든 것이 끝난 것 같아도 기억은 흔적을 남긴다. 아마드는 4년 째 별거 중인 마리와 이혼하기 위해 파리로 향한다. 오랜만에 찾아 간 그녀의 집에는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두 명의 딸과 곧 마리와 결혼하는 사미르, 그리고 사미르의 불만투성이 아들이 있다. 한편 아마드는 자꾸만 엇나가는 큰 딸 루시에게 사미르의 전 부인이 현재 혼수 상태이며 그것이 엄마 마리 때문이라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러닝타임 130분, 15세 이상 관람가.




◇소울 오브 브레드 = 감독 임군양, 고병권. 출연 진한전, 진연희. 어느 시골 마을 작은 제과점. 이 제과점엔 어린 시절부터 이 집에 얹혀 살며 뛰어난 제빵 기술 하나로 명인이 된 청년 ‘가오빙’이 있다. 28살이 된 ‘가오빙’은 오랜 기간 교제해 온 제과점 주인의 딸, 동갑내기 ‘샤오핑’에게 청혼하지만 결혼 후 이곳에서 가업을 잇겠다는 ‘가오빙’의 말에 ‘샤오핑’은 선뜻 청혼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프랑스의 유명 제빵사이자 최고의 요리 쇼 진행자인 ‘브래드’가 돌아가신 어머니가 맛있게 드셨다는 빵의 흔적을 찾아 시골 마을 제과점으로 오게 된다. 잘 생긴 외모와 황홀한 빵 맛, 프랑스 특유의 부드러운 매너로 마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래드’는 ‘샤오핑’의 가슴도 설레게 하고…러닝타임 114분, 12세 이상 관람가.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 감독 벤 스틸러, 출연 벤 스틸러, 크리스튼 위그. 스티븐 스필버그, 짐 캐리, 조니 뎁 등 할리우드가 탐낸 가장 위대한 원작이 더욱 풍성하고 매력적인 이야기로 스크린에 재탄생했다.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가본 곳 없고, 해본 것 없고, 특별한 일 없는 한 남자가 사라진 사진의 미스터리를 찾아 떠나면서 수많은 어드벤처를 통해 생애 최고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데…
러닝타임 114분, 12세 이상 관람가.
김혜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