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상태바
개봉영화
  • 양혜령 기자
  • 승인 2014.01.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감독 마틴 스콜세지/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세상을 발칵 뒤집은 희대의 사기극, 화려한 언변, 수려한 외모, 명석한 두뇌를 지닌 조단 벨포트(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분)는 주가 조작으로 월스트리트 최고의 억만장자가 된다. 주체할 수 없이 많은 돈을 손에 쥔 그는 술과 파티, 여자에게 쏟아 붓는데… 러닝타임 179분.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감독 짐 자무시, 출연 틸다 스윈튼, 톰 히들스톤, 미아 와시코브스카․미국 디트로이트와 모로코 탕헤르라는 먼 거리에 떨어져 지내는 뱀파이어 커플 아담과 이브. 수세기에 걸쳐 사랑을 이어왔지만 언더그라운드 뮤지션으로 활동 중인 아담은 인간 세상에 대한 염증으로 절망에 빠져 있다. 이브는 그를 위로하기 위해 디트로이트행 밤비행기에 몸을 싣고… 러닝타임 123분, 15세이상 관람가






◇돈 존=감독 조셉 고든 래빗, 출연 조셉 고든 래빗, 스칼렛 요한슨.
섹시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클럽의 지존. 그러나 그 어떤 섹시녀와의 하룻밤에서도 욕구가 충족되지 않는다. 이런 그의 욕구를 충만하게 해주는 것은 야동! 그러던 어느 날 환상적인 그녀가 나타나는데… 러닝타임 90분, 18세 관람가.







◇굿모닝 하트에이크=감독 안나 네그리, 출연 알바 로르와처, 마코 포쉬 .
뜨겁게 연애하다가 아이가 생기면서 조금씩 일상의 고단함에 지쳐왔던 루치아와 죠반니 커플. 서로 내색하지 않고 행복한 척 견뎌왔는데 하필 루치아와 죠반니가 아들 파올리노를 낳은 1주년 기념일에 사단이 생기고 만다. 시작은 죠반니의 이기적인 이별 선언! 죠반니는 자신만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며 집을 나가고… 러닝타임 93분, 18세 관람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