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정책 사업을 위한 추진과제 선정
상태바
고품질 정책 사업을 위한 추진과제 선정
  • 이범석 기자
  • 승인 2008.03.3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교육청, 변화관리 과제선정 협의회 개최

홍성교육청(교육장 김광태)은 지난 17일 교육청 3층 소회의실에서 변화관리 과제 선정을 위한 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협의회는 충청남도홍성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2대 100점 정책과 연계하여 변화를 선도하고 효과적인 고품질의 정책사업 추진이 필요하다는 기관장 및 간부직원들의 의견에 따라 개최 됐다.
이를 위해 간부직원들의 적극적인 마인드로 협의회에서 2008년도 변화관리 주요사업으로 총 100여개의 다양한 과제들을 제출했다.
또한 협의회를 주도한 홍성교육청 김광태 교육장과 간부직원들은 과제선정에 앞서 담당별로 주요 추진과제에 대해 설명을 듣고 각 과제에 대한 토론을 함으로써 과제선정에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이번에 선정된 과제는 ▲T-S 멀티링크 선택장학제 운영 ▲햇살가득 다문화 가정 순회문고 운영 ▲톡톡 English 디딤돌 학교 등 3건의 사업 선정과 현재 추진 중인 2대 100점 정책인 ▲가자! 세계로 글로벌리더를 기르는 외국어 아카데미 운영 ▲사랑과 꿈을 키우는 홍성교육지원센터 운영과 더불어 2008년도 홍성교육 변화관리 주요 과제로 추진된다.
한편 김광태 교육장은 “새로 선정된 과제는 세부계획을 세워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과제로 선정되지 않은 사업에 대해서도 각 담당별로 차질 없이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