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소/개
상태바
영/화/소/개
  • 홍주일보
  • 승인 2015.02.16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쎄시봉
=1970년대 젊음의 거리 무교동 최고의 핫플레이스였던 음악감상실 ‘쎄시봉’에서 ‘마성의 미성’ 윤형주와 ‘타고난 음악천재’ 송창식이 평생의 라이벌로 처음 만나게 된다. ‘쎄시봉’ 사장은 이들의 가수 데뷔를 위해 트리오 팀 구성을 제안하고, 자칭 ‘쎄시봉’의 전속 프로듀서 이장희는 우연히 기타 코드로 못잡는 ‘통영촌놈’ 오근태의 중저음 목소리를 듣고 그가 두 사람의 빈틈을 채워줄 ‘숨은 원석’임을 직감한다.

상영중



◇주피터 어센딩
=지구는 우주의 식민지다. 외계 종족의 인간 재배가 시작된다! 목성이 유난히 빛나던 밤, 태어난 ‘주피터’. 머나먼 은하의 별을 꿈꾸는 그녀의 현실은 이민자 가족들과 청소업을 하는 비루함뿐이다. 그러나 스카이 재커 ‘케인’이 주피터를 찾아 지구에 오면서 모든 운명이 달라진다. 주피터는 사실 자신이 지구의 주인이며 또한 인간은 아브라삭스 가문이 키우는 농작물 같은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상영중



◇도라에몽:스탠바이미
=이번 극장판은 도라에몽 시리즈에서 최고의 명작이라고 불리는 7가지 베스트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새로운 요소를 더하여 재구성한 작품이다. 진구와 도라에몽의 첫 만남부터 점차 우정이 깊어가는 모습,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선보이는 환상적 스토리와 한 번도 다뤄지지 않았던 도라에몽의 마지막까지 그리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이야기가 찾아온다.

12일 전국 개봉예정



◇웰컴, 삼바
=아프리카 세네갈 출신의 삼바는 돈 되는 일이라면 극한의 일도 마다지 않는 남자다. 그렇지만 불안한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현재의 삶까지 망쳐버릴 만큼 멍청하진 않다. 반면 헤드헌팅 회사의 임원 엘리스는 감당하기 힘든 업무량에 시달리다 번아웃 증후군에 시달린다. 이민자센터에서 불법거주자와 자원봉사자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그들만의 특별한 우정을 만들어 가기 시작하는데…

18일 전국 개봉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