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추천영화
영/화/소/개

◇채피=도시의 치안을 책임지는 세계 최초의 로봇 경찰 ‘스카우트’ 군단을 설계한 로봇 개발자 디온은 폐기된 스카우트 22호에 인공지능을 탑재해 스스로 생각하고 느낄 수 있는 성장하는 로봇 채피를 탄생시킨다. 한편, 진화하는 로봇에 맞서 인간의 힘으로 로봇을 통제하고 싶은 무기 개발자 빈센트는 눈엣가시 채피를 제거하기 위한 음모를 꾸미는데…

상영중




◇순수의 시대
=왕이 될 수 없었던 왕자 이방원, 여진족 어미 소생으로 정도전의 개로 불린 민재와 그의 친자가 아니라는 비밀 속에 쾌락만을 쫓는 부마 진. 민재는 어미를 닮은 모습의 기녀 가희에게서 난생 처음 지키고 싶은 제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그의 최초의 반역, 야망의 시대를 거스르는 그의 순수는 조선의 운명을 바꿀 피바람을 불러온다.

상영중




◇신데렐라
=어릴 적 어머니를 여읜 엘라는 아버지가 재혼한 새 엄마와 그녀의 두 딸과 함께 살게 된다. 무역상인 엘라의 아버지마저 돌아가시자 새 엄마와 의붓 언니들은 엘라에게 재투성이라는 뜻의 ’신데렐라’라고 부르며 온갖 구박을 일삼는다. 엘라는 숲 속에서 왕궁의 견습생이라는 키트를 만나 마침내 마음이 맞는 사람을 찾았다고 느끼게 되는데…

19일 개봉




◇스물
=인기만 많은 놈 ‘치호’,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잉여의 삶을 지향하는 인기절정의 백수, 만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쉴 틈 없이 준비하는 생활력 강한 재수생, 대기업 입사가 목표인 최강 스펙의 엄친아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하는 새내기 대학생까지. 스무 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

25일 개봉

홍주일보  hjn@hjn24.com

<저작권자 © 홍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주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