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선율 가득 축제 열린다
상태바
아름다운 선율 가득 축제 열린다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6.09.2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홍성 국제오카리나페스티벌
30일~다음달 2일까지 홍성읍 일원

사단법인 한국오카리나총연합(대표이사 이종근)이 주최하고 홍성군, 국제오카리나연맹, ㈜노블오카리나가 후원하는 2016 홍성 국제오카리나페스티벌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홍성군청 일원 및 홍주문화회관 등지에서 ‘화이부동(和而不同) : 다름과의 어울림, be in the harmony’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축제의 공연 프로그램은 30일 오후 7시 △에밀리아노&MOG앙상블 △나이트오카리나앙상블 △나나코 △국내 유명연주자 등이 총출연하는 ‘세계 유명 오카리나 연주자 빅 콘서트’를 시작으로 10월 1일 오후 7시에는 충남문예진흥기금 지원사업으로 노블오카리나앙상블이 주관하는 ‘오카리나와 함께하는 삼색오감 소통콘서트’가 이어진다. 공연 프로그램의 경우 홍주문화회관에서 진행되며 관람료는 각각 5000원이다.

또한 축제 프로그램으로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총 40여팀이 참가하는 ‘오카리나 주무대 콘서트’가 주행사장 일원에서 개최되며 오후 4시에는 홍성읍 일원에서 ‘오카리나 연주 퍼레이드’가 이어진다. 이밖에도 계속행사로 △국내외 오카리나 제작자 부스 △오카리나 홍보부스 △오카리나 체험부스 △오카리나 관광상품부스 △홍성군특산품 홍보부스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연계행사로 주행사장 일원에서 홍성 아트마켓이 열리며, 전국 천주교 오카리나 성가 및 성지순례 행사, 국내외 관광객 홍성군 관광투어 프로그램 등도 함께 열리게 된다.

이번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6384-4007) 또는 메일(kota2011@naver.com)로 하거나 홈페이지(http://ocarinafestival.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