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 나누면 행복 더 커져요
상태바
기쁨 나누면 행복 더 커져요
  • 장윤수 기자
  • 승인 2016.11.0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복지&자원봉사 박람회

‘2016 홍성군 주민복지&자원봉사 박람회’가 지난달 29일 여하정 잔디광장에서 개최됐다. 홍성군이 주최하고 홍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홍성군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나누는 기쁨, 커가는 행복’이라는 주제로 열렸다.<사진>

행사에는 20여 개의 자원봉사관과 30여 개의 주민복지관이 마련돼 각종 자원봉사에 대한 시연 및 봉사, 주민복지 관련 프로그램과 홍보 등이 진행됐으며, 충남홍성지역자활센터 및 홍성맘카페, 홍성협동사회경제네트워크의 프리마켓이 함께 열려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홍보전시관 및 체험부스 외에 식전공연으로 홍남초등학교의 난타와 방송댄스, 어르신 합창단 은빛하모니의 합창, 아주나어린이집의 아리랑 체조 등이 진행됐다. 또한 개회식에 이어진 무대 공연에는 관내 8개 기관단체 등의 공연이 이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여하정 인근에 마련된 쉼터에서는 본지에서 진행한 ‘자원봉사 캠페인’ 기사 홍보물이 함께 전시돼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한 참가자는 “평소 자원봉사에 관심이 많았는데,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과 주민복지 홍보 내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해마다 진행되는 박람회가 날로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