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39>
상태바
홍주신문 동물사랑 공동체 캠페인 <39>
  • 홍주일보
  • 승인 2016.11.1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지역 유기동물 함께 보호해요”

누룽지(수컷)
누룽지는 사람이 쓰다듬어 주는 걸 아주 좋아하는 순둥이에요. 처음엔 겁이 많은듯하지만 곧바로 애교도 부리고 걸을 때 옆에서 깡총깡총 뛰면서 좋아하는 한 살 가량 수컷이랍니다. 산책이나 등산하며 친구가 필요하신 분에게 권해드립니다.



 

도리(수컷)
좋아한다는 감정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개들이 부담스러운 분은 도리를 봐주세요. 친해지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지만, 천천히 그리고 조금씩 다가간다면 그 누구도 주지 못할 깊은 애정과 신뢰를 줄 수 있는 정 많은 닥스훈트 수컷이랍니다.



 

블랙이와 두순이
블랙이와 두순이는 이미 이 지면을 통해 소개됐지만, 아직도 찬바람을 맞으며 좁은 철장 안에 갇혀 있습니다. 주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며칠 안으로 안락사 될 것입니다. 두 마리 모두 이제 갓 송곳니가 나기 시작한, 죽을 이유가 없는 천진난만한 강아지들입니다. 아무 것도 모른 채 사람만 보면 꼬리를 흔들며 좋아하는 이 어린 생명들을 살려주세요.

 

***  ‘모닝노크 캠페인’ 함께 해요! 사막에서 온 고양이들은 유달리 추위에 약한데 추운 날씨엔 자동차 엔진룸에서 잠이 들 때가 많답니다. 시동 전 자동차 본넷을 세 번 두드려서 고양이들이 도망갈 수 있도록 배려해 주세요. 자칫 타죽는 고양이로 발생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비를 아끼실 수 있습니다. ***

(주)홍주일보사·홍주신문/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입양문의 : 임소영 홍성길고양이보호협회 (010-9919-92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